본문영역
-
[인터뷰] 임승현 감독 “마지막, 고구마를 먹는 이유는...” (영화 ‘물비늘’)
-
[인터뷰] 김민주 감독 “추억은 몽글몽글” (영화 ‘교토에서 온 편지’)
-
[인터뷰] 김영성 "나에겐 선물, 관객에겐 힐링" (영화 '빅슬립')
-
넷플릭스 리얼리티 서바이벌 ‘오징어게임: 더 챌린지’... “456만 달러의 세계관”
-
[인터뷰] 장률 “여환 이꼴 장률” (넷플릭스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
[인터뷰] 김태훈 감독 "오해에서 시작됐지만, 친구가 되고 싶다" (영화 ‘빅슬립’)
-
[인터뷰] 김성수 감독 , "어이없는 그날의 밤 이야기" (영화 ‘서울의 봄’)
-
[인터뷰] 이와이 슌지 감독, "10년이 지나도, 20년이 지나도.. 이와이 감성" (영화 ‘키리에의 노래’)
-
[인터뷰] 호러 명가 블룸하우스 대표 제이슨 블룸.. “프레디의 피자가게, 독창적으로 무서운 영화”
-
[인터뷰] 이재규 감독 “쑥개떡 먹어봤어요? 정신병동 가 봤어요?” (넷플릭스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
[인터뷰] 박보영 “뻔한 희망일지라도, 아침이 온다!” (넷플릭스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
[인터뷰] 민병훈 감독 “영화를 하면서 불행해질 필요는 없죠.” (영화 ‘약속’)
-
[인터뷰] 정지영 감독, “강 건너 불 보듯 하지 말고..” (영화 ‘소년들’)
-
[인터뷰] 김수인 감독 “학생, 선생님, 엄마, 그리고 등푸른 꽁치” (영화 ‘독친’)
-
[인터뷰] 강안나 "저를 잘 모르시겠지만... 곧, 'Popular~'" (영화 ‘독친’)
-
[인터뷰] 이혁래 감독, “봉준호감독과 그 시절의 씨네필들” (넷플릭스 ‘노란문: 세기말 시네필 다이어리’)
-
[인터뷰] 장항준 감독+송은이 대표 “이 영화를 오픈합니다”(영화 ‘오픈 더 도어’)
-
[일문일답] '이두나!' 이정효 감독.. "두나아 원준이를 응원하는 마음"
-
[인터뷰] 조현철 감독 “그 거울에 단원고 학생들이 맺혔을 것이다” (영화 ‘너와 나’)
-
[인터뷰] 송중기.. "치건의 삶, 송중기의 라이프" (영화 ‘화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