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
'프레데터: 죽음의 땅' 댄 트라첸버그 감독 일문일답
-
[인터뷰] 이정림 감독 “외면하는 당신이 죽였다....” (넷플릭스 ‘당신이 죽였다’)
-
[인터뷰] 이세형 감독 “우주의 비밀을 알려줄게” (미쟝센단편영화제 ‘스포일리아’)
-
[인터뷰] 정려원 ‘맨발의 정려원’ (영화 ‘하얀 차를 탄 여자’)
-
[인터뷰] 정휘빈 감독, “소셜포인트, 블랙미러, 그리고 엔터티”
-
[인터뷰] 변성현 감독 .. "활주로의 개들 "(넷플릭스 ‘굿뉴스’)
-
[인터뷰] 추창민 감독 "조선 중기, 마포나루 민초의 삶이 흥미로웠다" (디즈니플러스 ‘탁류’)
-
[인터뷰] 홍경 “애타게 찾던 라이프찬스, 서고명” (넷플릭스 ‘굿뉴스’)
-
[인터뷰] 류승범, “중정부장이 볼펜을 세우는 것은...” (넷플릭스 ‘굿뉴스’)
-
[인터뷰] 강윤성 감독 “A.I.와 CG, 하이브리드 세상이 열린다” (영화 ‘중간계’)
-
김은숙 작가가 '다 이루어질지니'를 쓰는 법... “세 가지 소원이 무엇일지 궁금해하며 작업”
-
[인터뷰] 박찬욱 “이 감독이 버티는 법, 허망한 이야기” (어쩔수가없다)
-
[인터뷰] 이병헌 “다 이루었다... 모두 잃었다!” (어쩔수가없다)
-
[인터뷰] 손예진 “당신은 이쁘니까, 당신도 잘 생겼으니까, 영화는 재밌으니까...” (‘어쩔수가없다’)
-
[인터뷰] 연상호 감독 “내가 대중적인 창작자인 줄 몰랐다” (영화 ‘얼굴’)
-
[인터뷰] 김대환 감독, "춘천에서 생긴 일" (영화 ‘비밀일 수밖에’ )
-
[인터뷰] 이해영 감독 “시대를 그리고, 캐릭터를 다루고, 사람을 담다” (넷플릭스 ‘애마’)
-
[인터뷰] 이하늬 “정희란이 꿈꿨던 세상, 절박함으로 내지르다” (넷플릭스 '애마')
-
[인터뷰] 강윤성 감독의 무덤덤한 연출법 “‘파인’속 인물은 촌뜨기들이다”
-
[인터뷰] 이상근 감독 "새벽 2시, 이사온 악마와의 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