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랭킹뉴스
2025.08.14
-
1
[옥탑방의 문제아들] ‘옥스토랑’ 셰프로 변신한 류수영, 냉털 떡볶이에 탄수화물 극혐러 김종국 홀릭~★
KBS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류수영이 옥문아 MC들을 위해 깜짝 요리 실력을 뽐냈다.
최근 요리책을 출간한 류수영은 발간 직후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르며 한 달 만에 11쇄를 찍었다고 밝혔다. 이에 MC들은 즉석에서 인세 수익을 계산했했고 어마어마한 수익금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류수
-
2
이영애X김영광, 상상초월 ‘위험한 공모’
KBS드라마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수 좋은 날’
이영애와 김영광이 선과 악의 경계에서 위험한 공모를 시작한다.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토일 미니시리즈 ‘은수 좋은 날’은 가족을 지키고 싶은 학부모 강은수와 두 얼굴의 선생 이경이 우연히 얻은 마약 가방으로 벌
-
3
[옥탑방의 문제아들] 류수영, 편스토랑 ‘어남선생’ 성공비화 공개…”박하선 권유 덕분”
KBS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외식 사업에 관심을 두고 있는 류슈영에게 홍진경이 경고장을 던졌다.
학교에서 급식 위원으로 활동 중인 류수영은 아이들에게 배식될 급식 상태를 점검하는 데 가장 많은 신경을 쓴다고 밝혔다. 이어 미리 급식표를 확인하고 음식이 겹치지 않게 아이의 끼니를 챙긴다고
-
4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윤산하+츄 입맞춤 직전 무대 난입한 유정후 “네 이놈 죽어라!”
KBS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캡처
질투심에 눈이 먼 지훈과 라이벌 민주가 무대 위에서 뜻밖의 티키타카 케미를 뽐냈다.
지훈(유정후)과 함께 한옥마을 아르바이트를 하던 민주(츄)는 “윤재 오빠는 두부 같아요. 한 입 깨물고 싶다.”라며 행복하게 윤재(윤산하)를 상상하는 모습으로 지훈의 질투를
-
5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20만 원 알바비에 영혼 판 유정후, 츄와 도령♥낭자 커플 공연 열연~!
KBS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캡처
민주의 제안으로 지훈이 한옥마을 커플 공연 아르바이트를 시작했다.
지훈(유정후)은 아침 일찍 집을 찾아온 엄마(도지원)의 권유로 요가에 도전했다. 엄마는 “너처럼 남자가 됐을 때 요가랑 명상을 배웠어. 너한테도 도움이 될 거야.”라며 외가 쪽 유전병으로 하
-
6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유정후♥윤산하 오랜만에 집 데이트 즐기던 중 부모님 귀가에 혼비백산!
KBS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캡처
부모님이 집을 비운 틈을 타 윤재가 지훈과 집 데이트를 즐겼다.
학교 선배 동기(한준범)가 자신을 미행했다는 사실에 분노한 민주(츄)는 “이거 스토킹이야. 소리 지를 거야.”를 경고했지만 동기는 “그냥 집에 가는 네 뒤를 따라왔을 뿐이야."라고 둘러댔다.
-
7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여기 좀 덥네?” 양손 머리 묶기 스킬로 윤산하 유혹하는 츄
KBS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캡처
윤재를 향한 민주의 적극적인 플러팅에 지훈의 질투가 폭발했다.
이사집 앞에서 윤재(윤산하)와 지훈(유정후)을 우연히 마주친 민주(츄)는 “오빠들! 우리 집에서 짜장면 먹고 갈래요?”라며 이삿짐 정리를 부탁했다. 거절을 할 수 없게 만드는 천진난만한 민주의
-
8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스토킹 당하는 츄 구해주는 검도 왕자 유정후 “너 괜찮냐?”
KBS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캡처
지훈이 선배의 스토킹으로 위기에 처한 민주를 구해줬다.
민주(츄)가 선배 동기(한준범)의 연락을 받고 외출했다. 동아리 모임으로 알고 약속 장소에 도착한 민주는 근사한 레스토랑의 분위기와 동기 혼자 2인 테이블에 앉아있는 상황에 의아함을 느꼈다.
동기는
-
9
[옥탑방의 문제아들] “누나 좋아했어” 류수영→김숙 깜짝 고백에 초토화된 옥탑방!
KBS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어남선생’으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류수영의 성공 비화가 밝혀졌다.
류수영이 아내 박하선과 자녀의 일상을 전했다. “부부 중 누가 더 요리를 잘하는지?”를 묻는 MC들의 질문에 류수영은 “아내가 더 잘해요.”를 고민도 없이 내뱉으며 가정의 평화를 유지
-
10
[옥탑방의 문제아들] “김숙이 집에서 라볶이 해줘” 류수영, 숨겨둔 과거 인연 공개!
KBS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게스트로 출연한 류수영이 김숙과 얽힌 과거의 인연을 공개했다.
옥탑방에 데뷔 26년 차 배우이자 ‘어남선생’으로 알려진 류수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류수영은 김숙과의 오래된 인연을 공개하며 토크 시작부터 이목을 집중시켰다.
류수영은 “누나가 집에서 라볶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