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랭킹뉴스
2025.08.11
-
1
[우리말겨루기] 여름방학 특집, 사제동행- 초등학생 편
KBS시사교양
우리말겨루기
11일 방송되는 KBS 1TV <우리말겨루기>에서는 스승과 제자가 한 조가 되어 우리말 실력을 겨루는 여름방학 특집 사제동행, 그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1부 초등학생 편에선 어리지만 쟁쟁한 우리말 실력을 갖춘 학생들과 열정 넘치는 선생님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 어느
-
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쑥뜸 효과에 박원숙 가스 분출 위기~ “자꾸만 나오네…?” 사남매 웃참 실패!
KBS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캡처
신은경과 남매들이 힐링을 위한 쑥뜸 테라피를 즐겼다.
식사를 마친 후 남매들과 강화 사선가로 귀가한 신은경은 떡과 체리, 수박 등 미리 준비한 주전부리 한아름 선물했다. 박원숙은 “이게 웬 떡이야.”라는 농담으로 웃음을 더했다.
신은경이 자매들과 집 구경
-
3
[화려한 날들 #2] 천호진, 아들 정일우 독립 선언에 팽팽한 신경전
KBS드라마
화려한 날들
‘화려한 날들’이 가족 간의 본격적인 갈등과 관계 변화를 예고하며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10일(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 2회에서는 이상철(천호진 분)의 취업 취소와 아들 이지혁(정일부 분)의 독립 선언으로 충격에 빠진 가족 모습이 그려졌다.
-
4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신은경, “힘든 시절에 박원숙이 현금 수백만 원 건넸다” 감동 미담 공개
KBS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캡처
신은경이 힘든 시절 박원숙에게 금전적인 도움을 받았던 미담을 공개했다.
과거,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던 신은경을 만난 박원숙은 별 얘기도 없이 손을 잡고 근처에 있는 현금지급기로 향했고 현금 수백만 원을 출금해 신은경에게 건넸다. 어안이 벙벙해 있는 신은경
-
5
'같이 삽시다' 의리여왕 박원숙을 둘러싼 루머
KBS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박원숙과 홍진희가 미용실에 방문한다. 홍진희가 오랜 세월 고수해 온 금발 머리를 과감히 버리고 새로운 스타일에 도전한다. 미용실 수다를 이어가던 도중 박원숙은 과거 거액의 부동산 사기를 당할 뻔한 아찔한 경험과 함께, 방송 노출로 집값을 높인 후 팔아 시세 차익을
-
6
[오래된 만남 추구] 장소연+송병철, 대왕 쌈 플러팅 주고받으며 로맨틱 무드 완성~!
KBS예능
오래된 만남 추구 캡처
장소연과 송병철이 설렘을 유발하는 특별한 데이트를 즐겼다.
첫 데이트에 나선 박광재와 홍자가 목적지에 도착했다. 두 사람은 식당에서 진행된 데이트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집순이와 집돌이라는 공통점을 발견한 뒤 두 사람은 빠르게 가까워졌다.
미
-
7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홍진희, 트레이드마크 금발 버리고 새 헤어스타일 도전! 박원숙, “남친 생겼니?”
KBS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캡처
홍진희가 금발을 버리고 새로운 스타일로 변신을 시도했다.
박원숙과 홍진희가 스타일 변신을 위해 함께 미용실을 방문했다. 이날 홍진희는 수십 년간 고수해온 금발 머리를 내려놓고 과감하게 새로운 헤어스타일에 도전해 시선을 모았다.
화려한 컬러를 권하는 미용실
-
8
[오래된 만남 추구] 집돌이+집순이 공통점에 친밀도 UP! 홍자♥박광재, 설렘X100 식당 데이트~
KBS예능
오래된 만남 추구 캡처
식당 데이트에 나선 홍자와 박광재가 공통 관심사로 인해 친밀도를 높였다.
홍자는 첫 만남 이후 박광재가 더 궁금해졌다고 고백하며 그를 데이트 상대로 선택한 이유를 전했다. 데이트 장소로 향하기 전, 홍자는 먼저 운전석에 탑승해 박광재를 당황시켰다.
직접 운전
-
9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스폐셜 게스트 신은경, 긍정 에너지+열정 입담으로 폭풍 매력 발산~★
KBS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캡처
배우 신은경이 사선가에 방문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염색을 위해 미용실에 방문한 홍진희와 수다 타임을 갖던 박원숙은 거액의 부동산 사기를 당할 뻔한 아찔한 경험을 털어놓으며 눈길을 끌었다. 이어 방송에 집이 공개된 후 시세를 올려 매도를 노린다는 집 장사
-
10
[오래된 만남 추구] “오늘 나랑 키스할 거야?” 이규한 돌발 질문에 솔비, “날 언제부터 여자로 느꼈어?” 밀당도 기세다!
KBS예능
오래된 만남 추구 캡처
계곡 데이트에 나선 이규한과 솔비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털어놨다.
11일 방송된 ‘오래된 만남 추구’에서 솔비와 이규한이 결혼에 대한 속내를 주고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이어 홍자·박광재, 장소연·송병철 커플의 달콤한 데이트가 이어졌다.
솔비와 이규한은
-
11
[오래된 만남 추구] “결혼 생각 있어?” 이규한 심쿵 질문에 솔비, “해야지” 오만추 첫 결혼 성사 예감~♥
KBS예능
오래된 만남 추구 캡처
결혼을 주제로 이규한과 솔비의 솔직한 대화가 오갔다.
이규한과 솔비가 데이트 장소인 계곡 식당에 도착했다. 시원한 계곡 풍겅에 반한 두 사람은 “이따가 물에도 들어가자!”라며 남다른 텐션을 보였다. 식사 중 이규한은 “오늘 나랑 키스 안 할 거지?”라는 돌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