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U 새로운 시대의 시작’ 영상이 공개되어 많은 마블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오랜 세월 MCU와 함께 많은 추억을 쌓아 온 관객들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어벤져스>시리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 <닥터 스트레인지>, <블랙 팬서> 등 영화 그 이상의 감동과 놀라운 경험을 선사한 작품들의 명장면에 마블 코믹스의 대부인 스탠 리의 나레이션이 더해지며 마블과 깊은 유대감을 형성해온 모든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한다. 여기에 오는 7월 개봉을 확정한 2021년 MCU의 첫 리얼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위도우>를 비롯해 9월 개봉을 앞둔 MCU의 세계관을 확장할 작품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그리고 올 하반기 관객들을 찾아올 <이터널스>와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까지 <어벤져스: 엔드게임>이후 무려 2년여만에 극장에서 관객들을 맞이할 마블 작품들이 차례대로 등장해 짜릿한 전율을 선사한다.
더불어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차례로 준비되어 있는 다양한 MCU 작품들의 라인업도 공개되면서 모두가 기대한 그 이상의 새로운 세계관은 물론, 영원히 계속 될 마블 신드롬을 예고해 관객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흥행 역사를 다시 쓴 마블 스튜디오가 전 세계 관객들과 함께 해온 모든 순간을 추억하는 동시에 MCU의 미래를 안내하는 ‘MCU 새로운 시대의 시작’ 영상은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최고의 라인업으로 새로운 시작을 알린 마블 스튜디오는 미국 기준, 오는 7월 9일 <블랙 위도우>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영화를 공개할 예정이다.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은 9월 3일, '이터널스'는 11월 5일에 공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