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토닉
세스 로건과 로즈 번의 완벽한 코미디 호흡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Apple TV 대표 코미디 시리즈 ‘플라토닉’(원제:Platonic)이 시즌3 제작을 확정했다.
‘플라토닉’은 어느새 중년에 접어든 옛 절친(세스 로건, 로즈 번)이 오랜 절교를 끝내고 다시 한번 플라토닉한 우정을 맺는 이야기를 그린 코미디 시리즈다.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낸 ‘플라토닉’은 중년에 접어든 두 절친한 친구 ‘윌’(세스 로건)과 ‘실비아’(로즈 번)가 오랜 갈등 끝에 다시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한때 가까웠지만 멀어진 이후 오랜만에 재회한 두 사람의 우정이 시간이 갈수록 더욱 깊어지며 삶의 전반을 뒤흔드는 과정을 담은 시즌 1에 이어, ‘플라토닉’ 시즌 2에서는 사랑스러운 절친 콤비가 일, 결혼식, 위기에 처한 파트너 등 새로운 중년의 난관에 맞닥뜨리는 과정을 다뤄 공감을 자아냈다.
‘플라토닉’ 시즌 2에는 주연을 맡은 세스 로건과 로즈 번 외에도 루크 맥팔레인과 칼라 갤로가 시즌 1에 이어 활약했고, 에이디 브라이언트, 카일 무니, 벡 베넷, 마일로 맨하임이 게스트로 얼굴을 비춰 재미를 더했다.
평론가들은 주연을 맡은 세스 로건과 로즈 번에 대해 “완벽한 조합”, “환상적인 몸개그”, “폭소를 부르는 입담”이라고 평했으며, ‘플라토닉’에는 “손꼽히는 코미디 시리즈 중 하나”라는 찬사가 이어졌다. 공감 가득한 일상과 재치있는 대사로 전 세계 시청자를 사로잡으며 시즌 3 제작을 확정 지은 ‘플라토닉’ 시즌 1과 시즌 2는 지금 바로 Apple TV와 티빙 내 Apple TV 브랜드관에서 정주행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