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AGF2025 단독 부스 참가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AGF2025 단독 부스 참가 소식을 전해 관객들로부터 기대를 더하고 있다.
오는 12월 5일(금)부터 12월 7일(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AGF2025(Anime X Game Festival 2025)는 애니메이션과 게임뿐 아니라 만화, 웹툰, 라이트 노벨, 애니송, 버츄얼 유튜버 등 폭넓은 콘텐츠를 영위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공식 종합 서브컬쳐 이벤트다. 전시, 상품 판매&콜라보 카페, 체험, 스테이지 등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어 전 세계 서브컬쳐 팬들의 축제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올해 최고 오프닝 스코어, 매출액, 일본 영화 관객수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박스오피스 정상 차지를 앞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이 지난 18일(화) AGF2025 단독 부스 진행 소식을 전했다. 이번 부스에서는 역대 시리즈의 명장면을 돌아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로 치열한 무한성의 세계를 선보일 것이다. 여기에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과 이벤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더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혈귀의 본거지 무한성에서 펼쳐지는 ‘귀살대’와 최정예 혈귀들의 최종 결전 제1장을 그린 영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