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장 프로젝트
시장통 한복판에서 한석규가 여유로운 미소를 펼친다.
내달 15일(월)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신사장 프로젝트’는 전 레전드 협상가, 현 치킨집 사장으로 미스터리한 비밀을 가진 신사장이 편법과 준법을 넘나들며 사건을 해결하고 정의를 구현해 내는 분쟁 해결 히어로 드라마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 신사장은 셔츠와 넥타이, 그리고 검은 앞치마라는 이질적인 옷차림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치마를 두르고 동네 치킨집 사장님으로 일하다가도 분쟁이 생기면 곧바로 앞치마를 벗어 던진 채 협상가 모드로 전환할 준비가 되어 있어 신사장의 반전 매력을 궁금케 한다.
특히 신사장의 뒤편으로는 싸우는 이들과 말리는 이들이 한 데 뒤엉켜 난장판이 벌어지고 있는 상황. 아수라장이 따로 없는 시장통 한가운데서 홀로 유유자적한 신사장의 잔잔한 미소에서는 이 정도 소동쯤이야 금세 해결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느껴진다.
특히 “협상과 협박은 한 끗 차이, 고객 맞춤형 해결 서비스”라는 문구가 선을 넘나드는 신사장의 아슬아슬한 협상 스타일을 암시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어떠한 상대가 오더라도 자신만의 방식으로 판을 유리하게 이끌어갈 신사장의 노련한 기지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석규의 예측 불가 첫 번째 협상 판이 펼쳐질 tvN 새 월화드라마 ‘신사장 프로젝트’는 9월 15일(월)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tv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