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 헌트
중국 경제범죄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 <폭스 헌트>가 오는 8월 13일 한국 극장가에 선보인다.
<무간도>, <화양연화>, <색, 계> 등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대한민국 관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양조위 주연의 <폭스 헌트>가 양조위, 올가 쿠릴렌코 두 배우 사이의 묘한 분위기를 뽐내는 케미 스틸을 공개했다. <폭스 헌트>는 프랑스 파리에 나타난 대형 금융 사기범을 잡기 위해 이를 추적하고 뒤쫓는 특수 작전 팀 ‘폭스 헌트’의 스펙터클한 활약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
이번 공개된 케미 스틸은 불법 자금 174억 8천만 위안을 빼돌려 프랑스 파리로 떠난 희대의 금융 사기범 ‘다이이첸' 역의 배우 양조위와 <007 퀀텀 오브 솔러스>, <썬더볼츠*>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올가 쿠릴렌코 사이의 묘한 분위기를 포착한 장면으로 두 사람의 진득한 로맨스를 예고하며 영화 속 내용의 궁금증을 상승시킨다.
금융 사기범 '다이이첸'(양조위)은 값비싼 목걸이를 올가 쿠릴렌코에게 건네며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는 듯한 모습과 서로에게 밀착되어 사랑에 빠진 얼굴로 둘의 깊은 애정을 드러내는 씬은 미묘한 분위기 속 이들에게 앞으로 벌어질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폭스 헌트
배우 양조위는 <색, 계><화양연화><중경삼림> 등 출연하는 영화마다 상대 배우들과 남다른 호흡을 보여주어 주목을 받았다. <중경삼림>에서는 임청하와의 이별과 사랑에 대한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명품 연기를 선보였고, <화양연화>에서는 장만옥과 함께 이룰 수 없는 사랑이라는 감정으로 고독한 연기를 선보이며 칸 영화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한다. 탕웨이와 함께 출연한 <색, 계>에서는 과감한 노출연기도 서슴치 않으면서도 잔인함과 냉철함을 갖춘 인물을 잘 표현해내며 위험한 사랑을 그려냈다. 이번 영화 <폭스 헌트>에서도 올가 쿠릴렌코와의 밀접하고도 아슬아슬한 관계와 로맨스 케미를 기대하게 만들어 예비 관람객들의 관람 욕구를 한껏 끌어당긴다.
프랑스 파리에 나타난 대형 금융 사기범을 잡기 위해 이를 추적하고 뒤쫓는 특수 작전 팀 ‘폭스 헌트’의 스펙터클한 활약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 <폭스 헌트>는 오는 8월 13일 개봉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