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베이션’ 시즌3
압도적인 스케일과 독보적인 세계관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SF 시리즈 <인베이션>(원제: Invasio)이 내달 22일(금) 시즌3 공개를 확정했다.
‘인베이션’은 외계 생명체의 침공으로 인류 전체가 위협받는 상황 속, 전 세계 곳곳 서로 다른 인물들의 시선을 통해 거대한 위기와 인간의 생존을 향한 여정을 그려낸 SF 시리즈다. 더욱 거대한 스케일로 돌아오는 ‘인베이션’ 시즌 3에서는 세계 곳곳에서 펼쳐졌던 이야기들이 처음으로 한 지점에 모이며, 각기 다른 나라에 흩어져 있던 주인공들은 외계 생명체의 모선에 침투하는 중대한 임무를 위해 하나의 팀으로 뭉치게 된다. 외계 종족의 실체가 마침내 모습을 드러내며 지구에 더 큰 위기가 닥친 가운데, 인류의 생존을 건 마지막 사투가 펼쳐질 것으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골쉬프테 파라하니, 쿠츠나 시오리, 셰미어 앤더슨, 인디아 브라운, 샤인 자자, 엔버 조카이 등 기존 주역들이 ‘인베이션’ 시즌 3에 다시 출연한다. 여기에 에리카 알렉산더가 뉴페이스로 이번 시즌 3에 새로 합류해 극에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외계 생명체로부터 지구와 인류를 구하기 위해 모인 인물들이 협력과 갈등을 오가며 절체절명의 위기를 헤쳐 가는 여정이 그려질 ‘인베이션’ 시즌 3은 총 10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2025년 8월 22일(금) 첫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10월 24일(금)까지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를 Apple 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독창적인 외계 침공 서사로 뜨거운 팬덤을 불러일으킨 ‘인베이션’ 시즌 1과 시즌 2는 지금 바로 Apple TV+와 티빙 내 Apple TV+ 브랜드관에서 정주행이 가능하다.
[사진=애플T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