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 강하늘 박해준 ⓒ하퍼스 바자
박스오피스 흥행 중인 영화 <야당>의 주역 강하늘, 유해진, 박해준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하퍼스 바자] 매거진 화보가 공개됐다.
<야당>에서 강렬한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강하늘, 유해진, 박해준이 [하퍼스 바자] 5월 화보를 통해 개성 넘치는 분위기의 화보로 시선을 잡아끈다.
마약판 브로커 이강수 역으로 분한 강하늘은 화보 속에서 여유로우면서도 세련된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준다. 또한 야심 찬 독종 검사 구관희 역을 맡은 유해진은 거친 날 것의 터프한 매력과 야성미 넘치는 스타일로 시선을 압도한다. 여기에 집념의 마약수사대 형사 오상재 역의 박해준은 포토제닉한 포즈와 조용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유해진 ⓒ하퍼스 바자
세 배우의 넘치는 존재감 속, 위트까지 담아낸 이번 화보는 포스터 속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했던 이강수, 구관희, 오상재의 매력을 영화 <야당>의 세련된 스타일에 담아 영화 속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는 것은 물론 배우 본연의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독자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야당>에서 독보적인 연기를 보여준 강하늘, 유해진, 박해준의 매력이 듬뿍 담긴 화보 전체와 솔직한 인터뷰는 [하퍼스 바자] 5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하퍼스 바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