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즌즈-이영지의 레인보우
31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의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이영지의 레인보우>에 브브걸(BBGIRLS), 보라미유, 폴킴, 은혁이 출영하여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브브걸은 히트곡 <롤린>으로 음악방송 1위에 오르며 역주행 아이콘으로 자리잡았다. 이들은 데뷔 1853일 만에 큰 성과를 거두며, 학자금 대출 상환과 부모님께 차를 선물하는 등 의미 있는 변화를 겪었다고 밝혔다. 이영지는 같은 세대의 그룹 뉴진스, 라이즈와의 친분을 바탕으로 이들에게 밥을 사주고 챌린지에 참여하겠다는 열정을 드러냈다. 브브걸의 라이브 무대와 신곡도 방송에서 공개된다.
더 시즌즈-이영지의 레인보우
싱어송라이터 보라미유는 KBS 심야 프로그램에 첫 출연하며, 자신의 대표곡 <행운을 부탁해>를 선보인다. 아이유와의 일화도 공개되며, 보라미유의 독특한 음색과 감성적인 곡들이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줄 예정이다.
폴킴은 결혼 9개월 차의 신혼 생활과 함께 ‘OST계의 대마왕’이라는 칭호에 걸맞은 활약을 이어간다. 그는 데뷔 11주년을 맞이해 발표한 스페셜 앨범과 신곡 <난 기억해> 무대를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더 시즌즈-이영지의 레인보우
마지막으로 은혁은 데뷔 20주년을 맞아 첫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슈퍼주니어’의 역사를 담은 댄스 메들리와 함께 후배 라이즈와의 리믹스 챌린지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뮤직 토크쇼 KBS '더 시즌즈-이영지의 레인보우'는 오늘(31일) 오후 10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사진 =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