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성 최고의 아이돌' 장률이 '셀러브리티 공주' 고아라의 남자를 자처한다.
2월 6일(목) 첫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은 파격적인 연담집 ‘춘화연애담’으로 도성이 들썩이는 가운데 첫사랑에 실패한 공주 화리(고아라 분)가 직접 부마를 찾겠다는 선언에 도성 최고 바람둥이 환(장률 분)과 1등 신랑감 장원(찬희 분)이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청춘사극이다.
장률은 가상 국가인 동방국 최대 거상의 외동아들 최환 캐릭터를 연기한다. 최환은 출중한 외모와 특유의 능글맞은 성격까지 갖춰 여인이 끊이지 않는다는 소문이 자자한 인물이다. 뿐만 아니라 도성의 유명 상권을 장악하고 있어 돈으로 나라도 살 수 있을 정도라는 어마무시한 재력을 자랑하고 있다.
숱한 소문에 둘러싸인만큼 남다른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최환은 자유연애 후 부마 직간택을 선언한 공주 화리에게 가장 먼저 혼담을 청해 또 한 번 장안의 화제를 모을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름난 바람둥이답게 심상치 않은 마력을 발산하는 최환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과연 최환은 공주 화리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인지 궁금해진다.
도성의 인기를 한 몸에 독차지할 마성의 사내 장률의 파란만장한 부마 도전기는 오는 2월 6일(목) 티빙에서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에서 공개된다.
[사진=티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