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유 캡처
AI 단골 가수 백지영이 ‘진짜 가수’로 등장했다.
6명의 가수가 공개되며 2ROUND가 시작됐다. 가수와 함께 공개된 6곡의 노래 중 안지영은 10cm의 ‘그라데이션’을 커버했고 존박은 Ed Sheeran의 ‘Perfect’, 단골 가수 백지영은 김범수의 ‘끝사랑’을 커버했다. 추리단은 “이제는 진짜 한 번 보고 싶다.”라며 매회차 AI로 등장 중인 백지영을 향해 러브콜을 보냈다.
박재범은 정국의 ‘Seven’을 커버했다. 이어 김형중의 ‘그랬나봐’를 커버한 온유의 목소리가 공개됐고 마지막으로 이창섭의 ‘넌 감동이었어’ 커버곡이 스튜디오에 울려퍼졌다.
추리단 호시는 “곧 앨범이 나오기 때문에 온유가 진짜 가수일 것.”을 확신했다. 카리나는 “이창섭 라이브 영상을 많이 찾아봤다.”면서 공개된 커버곡의 창법이 이창섭과 일치한다고 진단했다.
온유와 이창섭은 진짜 가수로 밝혀졌다. 이창섭은 “카리나가 라이브 영상을 많이 찾아봤다는 말에 놀랐다.”며 진심으로 기뻐하는 반응으로 훈훈함을 안겼다.
뒤이어 AI 단골 출연 가수 백지영이 진짜 가수로 등장했다. 백지영은 “카리나 외에는 전부 다 엉터리 추리다.”라며 전패를 기록하고 있는 추리단을 저격했다.
KBS 2TV ‘싱크로유’는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 무대 속에서 국내 최정상 드림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환상적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다. MC 유재석과 이적, 이용진, 호시, 카리나, 조나단으로 구성된 추리단이 진짜 1%의 목소리를 찾아내며 무한감동과 재미를 선사한다.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