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2일 (월) 컴백을 맞은 NCT(엔시티,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정규 2집 Pt.1 발매 카운트다운 생방송을 진행했다.
NCT는 10월 12일 (월)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의 NCT 채널을 통해 생방송 ‘NCT’s ‘Make A Wish’ COUNTDOWN LIVE’(엔시티’s ‘메이크 어 위시’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 글로벌 음악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했다.
이날 방송에는 타이틀 곡 ‘Make A Wish (Birthday Song)’에 참여한 태용, 도영, 재현, 루카스, 샤오쥔, 재민, 쇼타로가 출연하여 신곡 소개 및 작업 에피소드, 근황 토크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멤버 7명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타이틀 곡 ‘Make A Wish (Birthday Song)’는 휘파람 리프가 매력적인 힙합 비트 기반의 팝 댄스곡으로, 언제나 서로가 연결되어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각자의 꿈을 이뤄낼 수 있도록 소망하는 가사를 통해 메시지를 담았다.
앨범에는 ‘Misfit`, `Volcano`, `백열등 (Light bulb)` `Dancing in the rain` ‘무대로 (Déjà Vu; 舞代路)’ 등 타이틀 곡을 포함하여 총 12곡이 수록되어 있다. NCT에 속한 멤버들의 수가 많은 만큼, 이번 앨범에는 멤버들이 따로 또 같이 곡에 참여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카운드다운 라이브에서는 멤버들이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도 마련되었다. ‘가장 주목할 부분은 무엇이냐’는 질문에 멤버들은 “쇼타로의 댄스 브레이크가 있다”라는 짤막한 스포일러를 남겨 팬들을 흥분시켰다. 또, 루카스는 “마지막에 한 번 더 보고 싶어지는 부분이 있으니 기대해달라”라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 NCT 멤버들 간 ‘케미’를 알아보는 게임을 진행하기도 했다. 텔레파시로 같은 답을 이야기하는 이구동성 게임을 진행하며 멤버들은 명랑한 모습으로 팬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NCT - The 2nd Album RESONANCE Pt.1’은 10월 12일 (월)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 음원이 공개되었으며 음반 또한 동시에 발매되었다.
[사진 = NCT's 'Make a Wish' COUNTDOWN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