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주현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좀비탐정’(가제)에서 통통 튀는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배우 박주현은 넷플릭스 화제작 '인간수업'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는가 하면, 지코의 '만화 영화'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 출연하며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하반기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드라마 ‘좀비탐정’(연출 심재현/ 극본 백은진/ 제작 래몽래인)에서 박주현의 첫 스틸을 공개, 특유의 당찬 미소와 밝은 에너지로 눈길을 끈다.
‘좀비탐정’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전에 없던 마성의 ‘좀므파탈’ 좀비 캐릭터와,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명품 시너지로 좀비물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을 예고하고 있다.
박주현은 극 중 정의감 가득한 시사 프로그램 작가 공선지 역할을 맡아 활약한다. 공선지(박주현 분)는 특유의 깡과 친화력으로 환생 2년차 좀비 김무영(최진혁 분)마저 조련하며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케미를 선보인다고 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인간수업>의 히로인 박주현의 새로운 모습을 기대하게 만드는 KBS 2TV ‘좀비탐정’은 8월 말 방송된다. (KBS미디어 박재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