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에서 MZ의 아이콘 MEENOI가 신곡 ‘Ticket’ 무대를 펼쳤다.
1일 방송된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에 장르를 불문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금요일 밤을 한층 다채롭게 물들였다. 다비치, 이상이, Gist, MEENOI, BIG Naughty(서동현)가 출연해 특별한 무대로 감동과 재미를 선사했다.
이날 MEENOI는 발랄한 노래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귀여운 춤도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과거 ‘밤의 공원’ 출연 중 정동환의 반주를 거부했던 MEENOI는 이번엔 정동환의 비트박수에 자작랩을 선보이며 화해의 무대를 선보여 관심을 모았다.
이어 토크 중에는 22년 5월 MEENOI와 함께 피처링 음원을 발매했던 BIG Naughty(서동현)이 깜짝 등장해 MZ 토크를 완성했다. KBS 심야 음악프로그램 무대에서 처음으로 짝사랑을 밝혔다는 BIG Naughty는 이슈가 됐던 짝사랑의 근황을 전하며 솔직한 토크를 이어갔다.
BIG Naughty는 이수현을 만나면 꼭 하고 싶었던 것이 있다며 함께 작업했던 ‘사랑이라 믿었던 것들은’의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사랑에 대한 자신의 유치한 마음이 담긴 솔직한 가사를 공개하며 객석의 뜨거운 응원도 받았다. 이어 본인의 사랑 이야기가 담긴 신곡 ‘연착’ 무대로 마음까지 설레게 했다.
한편,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은 당신의 '모든 고민, 모든 걱정들을 싹 없애줄' 음악과 이야기를 담은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악동뮤지션의 유명한 노래 ‘오랜 날 오랜 밤’을 줄인 말이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더 시즌즈 악뮤의 오날오밤 이미지캡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