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마동석, 이희준, 이준영, 노정의가 출연하고 <범죄도시> 시리즈의 무술감독으로 시원한 액션을 선사했던 허명행 감독의 첫 연출작 영화 <황야>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폐허가 된 세상, 오직 힘이 지배하는 무법천지 속에서 살아가는 자들이 생존을 위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황야>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황야>는 <범죄도시>, <유령>, <헌트>, <부산행>,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등 다수의 작품에서 무술 감독을 맡아 실감 나는 액션을 선보여 온 허명행 감독의 첫 연출작으로 화제를 모은다. 특히 <황야>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액션 영화 시리즈 <범죄도시>에서 빈틈없는 호흡을 맞춰 온 허명행 감독과 마동석의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원하고 타격감 있는 액션으로 영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온 허명행 감독과 국내외를 넘나들며 마동석의 넷플릭스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빚어낼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한편, <황야>는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 , 넷플릭스 영화 <발레리나>, <정이> 등을 통해 전 세계에 한국 콘텐츠의 저력을 보여준 클라이맥스 스튜디오와 <범죄도시> 시리즈로 대한민국 액션 영화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가고 있는 빅펀치픽쳐스, 탄탄한 프로덕션 노하우를 갖춘 노바필름의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사진=넷플릭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