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벤허'의 주인공 신성록이 KBS2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에 출연한다.
오늘(6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KBS2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에 뮤지컬 '벤허'에서 벤허 역으로 무대에 오르고 있는 신성록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신성록은 뮤지컬 '벤허'를 향한 뜨거운 열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자신의 근황을 솔직 담백하게 드러낼 예정이다.
신성록은 이날 방송에서 심도 깊은 작품 이야기를 더하며 뮤지컬 '벤허'를 향한 애정을 숨김없이 드러낸다는 각오다. 또한 작품의 하이라이트 넘버 '살아있으니까'와 '골고다'를 열창할 것으로 알려져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록벤’의 모습을 안방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시즌 새롭게 추가된 '살아있으니까'는 아름다운 선율과 서정적인 가사가 운명의 전환점을 맞이한 유다 벤허의 처절한 상황과 극적인 대비를 이루는 넘버로, 신성록의 감미로우면서도 섬세한 보이스가 잘 돋보인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뮤지컬 '벤허'의 메시지인 화해와 용서를 담아낸 '골고다'는 작품을 관통하는 서사가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곡으로, 신성록 특유의 묵직한 감정 연기로 매 회차 기립박수를 이끌어내는 명장면으로 꼽히는 만큼 오는 6일 방송될 ‘악뮤의 오날오밤’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뮤지컬 '벤허'는 오는 9월 11까지 LG아트센터 서울, LG SIGNATURE 홀에서 공연한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