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태우가 프로듀싱한 소울샵엔터테인먼트 두 번째 신인 KIXS(키스)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오늘(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인가수 KIXS(키스)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비율A (Beautiful)'이 공개됐다. 남성 솔로 가수 KIXS(키스)는 감성 짙은 달콤한 보이스와 파워풀한 댄스실력을 모두 겸비한 '준비된 신인'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그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비율A '은 Beautiful의 유사한 발음에서 모티브를 얻어 작곡됐으며 '키가 작아도 완벽한 비율 A ' 여성에게 구애를 하는 남자의 솔직한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이 곡은 신나는 펑키 리듬의 댄스곡으로 기타, 피아노, 브라스 등 노래 파트마다 달라지는 메인 악기들의 패턴이 이 노래의 다이나믹을 준다. 또한 반주의 다이나믹에 반해 반복되는 멜로디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중독성 짙은 후렴구가 인상적인 곡이다.
특히나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은 것은 '대세 랩퍼' 산이(San E)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는 점이다. 가요계 흥행 보증수표라 불릴 만큼 참여한 곡들이 연달아 히트를 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산이가 이번에는 KIXS(키스)의 지원군으로 나섰다.
프로듀싱을 맡은 가수 김태우는 "키스가 처음 선보이는 곡 '비율A '은 한번 들으면 잊히지 않고, 바로 따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훌륭한 곡이다."라고 전하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