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발 드림팀> 하이난 서바이벌에 출연 중인 천이슬의 반전 운동 실력이 화제다. 천이슬은 <출발 드림팀> 하이난 서바이벌 편에 출연해 강한 승부욕과 반전 체력으로 매회 경기에서 큰 활약을 보여주며 드림팀 新명장면제조기로 떠오르고 있다
천이슬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저는 체력이 좋아요. 중고등학교때도 모두 체육부장이었어요. 남들이 보면 약하게 볼 수도 있는데 힘도 쌔고 승부욕도 강해요. 게임 하는 순간 제가 다르게 보일 거예요”라고 운동에 대해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실제로 천이슬은 지난 31일 방송 되었던 하이난 서바이벌 2편에서 십자워터레슬링 경기 2대1 에 불리한 상황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강한 승부욕을 발휘 끝까지 버텨 경기를 무승부로 이끌기도 했다.
하이난 서바이벌의 MC를 맡은 이병진은 “매회 명장면을 만들어 주고 있다”라며 천이슬의 활약을 언급했고, 옆에서 천이슬을 지켜 봐온 나르샤는 “천이슬은 정말 강한 아이다. 매번 잘 싸워줘서 고맙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제작진은 “천이슬의 활약은 지금보다 앞으로 더 많이 남아 있다. 끝까지 기대해 달라”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천이슬의 반전 체력 운동실력은 9월 7일 일요일 오전 10시 30분 KBS<출발 드림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홍보실 보도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