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극본 허성혜 / 연출 배경수, 김정현 / 제작 (주)드림이앤엠)의 여주인공 한지혜의 패션이 화제다.
회를 거듭할수록 섬세한 열연을 펼치며 호평을 받고 있는 한지혜(한영원 역)의 드라마 속 의상과 아이템들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 한지혜는 여주인공 한영원으로 분해 그녀가 가진 여린 감성과 성격을 스타일링에도 꼼꼼하게 녹여내 극의 몰입도를 배가시키고 있다.
드라마 속 한지혜의 패션은 한영원(한지혜 분)캐릭터의 깨끗하고도 순수한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화이트 톤의 의상이 대부분. 롱트렌치 코트에 스카프를 포인트를 주는 등 페미닌하면서도 고급스런 느낌의 프렌치 시크룩을 완성했다.
실제로도 한지혜는 한영원 캐릭터를 더욱 입체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직접 스타일링에 참여하며 열정을 드러내고 있다. 직접 의상을 구매하거나 애장품인 악세사리를 가져와 활용하는 등 남다른 안목을 입증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강재(조진웅 분)가 세로(윤계상 분)에게 한국을 떠나지 않으면 정세로의 이름으로 수배를 내리겠다고 협박하는 장면이 그려져 안방극장을 충격케 했다. KBS월화드라마‘태양은 가득히’는 오는 31일 밤 10시에 13회가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