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의 명곡 - 이미자 특집 2부 (3월 22일 저녁 6시 15분)
출연자: 조장혁, 이수영, 이세준, 정동하, 왁스, 임태경, 거미, 소냐, 알리, 울랄라세션,더 레이, B1A4
지난주 토요 예능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불후의 명곡>에서 이번주 이미자 특집 2부가 펼쳐진다. 2부에서도 이미자는 오프닝 무대로‘내 삶의 이유 있음은’을 열창. 관록 있는 감동의 무대를 선보여 이 시대 최고의 전설임을 입증했다.
지난 주 방송에서 유리상자의 이세준이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전설의 극찬을 이끌어낸‘서울이여 안녕’ 무대로 1부 우승을 차지한 가운데, 이에 맞서는 임태경, 정동하, 소냐, 이수영, 왁스, 더 레이까지 최강 보컬리스트 6팀이 ‘열아홉 순정’, ‘섬마을 선생님’, ‘여자의 일생’, ‘기러기 아빠’ 등 더욱 강력해진 선곡으로 1부보다 더욱 화려한 무대와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임태경 VS 정동하! 소름 돋는 가창력 대결! 그 승자는?
<불후의 명곡> 대표 남성 보컬들의 명승부가 펼쳐진다. <불후의 명곡>을 통해 수많은 여성 팬들을 확보한 임태경과 정동하가 이번주 이미자 특집 2편에 출연해 대결을 펼치게 된 것.
임태경은‘여로’를 마치 한 편의 사극 뮤지컬의 한 장면처럼 연출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이에 맞서는 정동하는‘아씨’를 선곡,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관객들을 압도해 전설 이미자도 두 사람의 매력에 푹 빠졌다는 후문.
특히 두 사람 모두 의상부터 선곡까지 특별히 신경을 썼는데. ‘여자’의 인생을 주제로 한 노래를 선곡해 여성 팬들을 의식한 불꽃 튀는 승부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최강 보컬리스트들이 선사하는 전설 이미자의 명곡을 들어볼 수 있는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이미자 특집 2편은 오는 22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