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단장이 러브콜을 보낸 쇼맨이 '트롯 매직유랑단'에 출연한다.
오는 토요일 방송되는 KBS2 <트롯 매직유랑단>에서는 예능감은 물론, 완벽한 가창력을 겸비한 미스터리 쇼맨들이 대거 출연, 짜릿한 대결로 주말 밤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특히, 이날 유랑단 스페셜 단원으로 트로트 샛별 윤서령이 출연. 윤서령은 유랑단의 3연승을 위해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인간 비타민답게 유쾌한 에너지로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밝게 만들었다. 하지만 얼마 못 가 ‘아이돌’ 쇼맨의 등장에 적팀을 응원하게 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이번 주 더욱 막강해져 돌아온 ‘미스터리 쇼맨’은 뛰어난 노래 실력과 남다른 예능감까지 보유해 유랑단을 긴장케 했는데, 특히 뛰어난 랩 실력과 반전의 보컬 실력은 물론, 프로듀싱, DJ, 예능까지 정복한 ‘예능계 감초’ 쇼맨이 등장해 빅재미를 선보일 예정. 유랑단의 촌철살인 질문에 당황해 모두를 폭소케 하거나, 소름 돋는 예능 촉으로 매 대결마다 노래방 점수를 맞춰 유랑단을 충격과 공포에 휩싸이게 했다. 예능 신의 축복을 받은 ‘예능계 감초’의 웃음 가득한 활약상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송가인 단장이 <트롯 매직유랑단> 제작발표회부터 러브콜을 보냈던 쇼맨이 출연해 눈길을 모은다. KBS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연기면 연기, 댄스면 댄스’ 못하는 게 없는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의 등장에 송가인은 “바로 알겠다. 진짜 예쁘신 분이다”라며 자신과 남다른 인연을 공개해 현장을 술렁이게 했는데. 심지어 송가인 단장뿐만 아니라 진해성 등 유랑단 멤버들과도 막역한 사이임을 밝혀 궁금증을 더했다. 과연 송가인이 인정한 미녀 배우의 정체는?
이어 송가인도 인정한 완벽한 가창력의 ‘옥탑방 아이돌’이 등장해 화제다. 그는 옥탑방도 뚫을 기세로 6단 고음을 선보이는 한편,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이 노래방을 운영하셨다”라며 노래방 기계에 일가견이 있다고 밝혔는데. 유랑단 모두가 궁금해할 노래방 고득점 비결을 대방출하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한 ‘옥탑방 아이돌’의 무대가 끝나자 송가인은 “진짜 복덩이다. 국민 남동생 같다”라며 극찬했다고. 과연 노래방 집 아이돌은 송가인의 극찬에 힘입어 고득점을 얻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빵빵 터지는 예능감과 쭉쭉 올라가는 가창력을 예고한 <트롯 매직유랑단>은 7월 10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KBS2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