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하반기 개봉예정인 코믹 호러 영화 <쇼미더고스트>가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경쟁 부문에 초청되었다.
<쇼미더고스트>는 힘들게 구한 자취방이 귀신이 든 집이라는 것을 알게 된 취준생 친구들이 집을 사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다룬 코믹 호러 영화이다. 기발하고 신선한 스토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 현재 가장 주목받는 청춘 배우들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쇼미더고스트>가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경쟁 부문에 초청되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를 연출한 김은경 감독은 2006년 영화 <어느날 갑자기 세번째 이야기 – D-day>로 제10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초청되어 유럽판타스틱영화제연맹 아시아 영화상으로 특별언급되었다. 최근 종영된 웹드라마 [인생덤그녀]부터 드라마 [청춘시대], [학교기담-응보]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섬세하고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한승연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차세대 라이징 스타 김현목, 홍승범 등 매력만점 배우들의 오싹하고 살벌한 케미와 연기는 <쇼미더고스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쇼미더고스트>는 오는 7월 10일(토) 저녁 8시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상영을 진행하며 김은경 감독과 한승연, 김현목, 홍승범 배우가 참석하는 관객과의 대화가 예정되어 있다. 이어 오는 7월 14일(수) 오후 1시 30분 CGV소풍 4관에서 상영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