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뮤직나이트 아시아 어반비츠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이 아시아 지역의 힙합 및 R&B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는 라이브 콘서트 '뮤직나이트 아시아 어반비츠(#UrbanBeats)'를 개최한다.
콘서트는 29일과 30일 오후 8시 30분 틱톡 뮤직나이트 계정(@TikTokMusicNight)을 통해 생중계되며, 틱톡 앱이 있다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5회차를 맞은 이번 뮤직나이트 아시아 어반비츠(#UrbanBeats)에는 한국을 비롯한 8개 국가의 21개 그룹 및 솔로 아티스트들이 다채로운 무대를 꾸민다.
국내 아티스트로는 인기 래퍼 MC 스나이퍼와 래원, 고등래퍼3 준우승으로 화제를 모았던 아퀴나스, 힙합 크루 서프앤서프가 참여해 풍성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워런 휴(Warren Hue), 니키(Niki), 트래비 맥코이(Travie McCoy), 알라이나 까스띠요(Alaina Castillo) 등 글로벌 무대에서 활동하는 뮤지션들의 스페셜 공연도 마련됐다.
이번 틱톡 뮤직나이트 아시아에서는 아시아 여러 지역에서 주목받는 뮤지션들의 다양한 랩, 힙합, R&B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인디 가수 및 솔로 뮤지션들의 라이브 콘서트인 틱톡 뮤직 나이트는 지난해 10월 국내에서 처음 시작된 후 국내 솔로 아티스트의 무대인 '틱톡 뮤직나이트'와 아시아 지역 뮤지션들이 다양한 테마의 무대를 선보이는 '틱톡 뮤직나이트 아시아'로 확대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