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하준이 티빙 오리지널 <미드나이트>에서 두 얼굴을 가진 잔혹한 연쇄살인마로 등장한다.
위하준은 영화 <곤지암>으로 대중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찍은 뒤,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로맨스는 별책부록] 등 다수의 작품에서 로맨틱한 연하남으로 등장하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는 실력파 대세 배우 위하준이 이번에는 티빙과 극장에서 동시 공개되는 영화 <미드나이트>에서 두 얼굴의 연쇄살인마 ‘도식’으로 등장, 또 한 번의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했다.
<미드나이트>는 한밤중 살인을 목격한 청각장애인 ‘경미(진기주)’가 두 얼굴을 가진 연쇄살인마 ‘도식(위하준)’의 새로운 타겟이 되면서 사투를 벌이는 극강의 음소거 추격 스릴러.
위하준이 분한 ‘도식’은 오직 살인만이 목적인 두 얼굴을 가진 연쇄살인마. 다정한 미소를 띈 선한 얼굴을 가장한 채 다가가 타겟을 무장해제 시킨 후, 싸늘한 눈빛과 함께 무차별적인 살인을 저지르며 악의 얼굴로 돌변하는 그야말로 극과 극을 오고 가는 캐릭터다.
자신의 범죄 현장을 목격한 ‘경미’가 청각장애인임을 알고 새로운 살인 타겟으로 삼아 끊임없이 쫓고 쫓기는 극한의 사투를 벌인다. 그간 부드러운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위하준은 이번 영화를 통해 1인 2역에 가까운 잔혹한 연쇄살인마로 완벽 변신, 또 한 번 대중을 놀라게할 예정이다.
두 얼굴을 가진 잔인한 연쇄살인마로 분한 위하준의 연기 변신이 기대를 모으는 <미드나이트>는 6월 티빙과 극장에서 동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