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유명가수전’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이 티빙 오리지널로 28일(금)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티빙 오리지널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라이터 이적이 유명가를 찾는 가운데 TOP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과 '싱어게인' 23호가수 최예근, 26호 가수 서영주가 패닉이 왔을 때 들으면 좋은 노래를 꼽는다고 해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자타공인 이적의 찐 팬인 이승윤은 이적의 주옥같은 노래들을 떠올리며 패닉의 '기다리다'로 기타를 처음 연주했던 순간을 떠올린다. 이에 이적의 기타 연주 하에 이승윤이 즉흥 라이브에 도전 단숨에 듣는 이들을 빠져들게 만든다.
최예근은 요즘 젊은 세대들이 받아들이는 '패닉'이란 단어의 의미를 들며 지코의 '아무노래'를 피아노 반주에 맞춰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 흥이 절로 나는 무대를 선사한다.
이어 서영주는 “패닉이 오면 상황을 탈출하기 위해 부르는 노래가 있다”며 자우림의 '헤이헤이헤이'를 선곡, “부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마법같은 노래다”라며 멋진 한 곡을 뽐낸다.
그런가 하면 이수근은 “술을 먹고 부르는 노래가 있다”며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노래로 현장을 초토화 시킨다.
티빙 오리지널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JTBC ‘유명가수전’의 스핀오프 프로그램으로 28일(금) 오후 4시,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