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 드림팀 2 218회 10대 아이돌 철인왕전 1편
2014년 1월 12일(일) 오전 10시 40분
출연자: 최종훈(FT아일랜드), 유권(블락비), 민혁(비투비), 형곤(에이젝스), 필독(빅스타), 창재(미스터미스터), 상훈(백퍼센트), 제리(엠파이어), 대룡(테이스티), 강태오(서프라이즈)
수많은 체육돌을 배출해 낸 출발드림팀이, 체육돌이라 불리는 많은 아이돌 중에서도 스피드, 파워, 균형감각, 순발력, 두뇌 플레이 능력 등 신체능력을 고루 갖춘 진정한 체육돌을 뽑는 “10대 아이돌 철인왕전”을 진행한다. 출발 드림팀은 과거 어느 프로그램보다 더 뛰어난 체육돌들을 배출해 낸바 있다. 그룹 샤이니 멤버 민호는 <출발드림팀> 출연 후 승부사로 거듭났고, 그룹 제국의 아이들 동준은 그룹 인지도가 높지 않던 시절 <출발드림팀>에서 눈부신 활약을 보여줘 그룹의 이름을 알리는데 일조한 바도 있다.
이번 ’10대 아이돌 철인왕전’은 7가지 경기로 진행되는데, 제 3경기였던 뜀틀 높이뛰기는 <출발드림팀> 시즌 1때 부터 사랑받았던 종목으로, 동준이 보유한 아이돌 최고 기록 2m 60cm를 깰 수 있을지도 주목되고 있다.
특히 출전자 중 비투비의 민혁과 상훈은 ‘아이돌 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에서도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어, 각자 최고의 기록을 내고,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아육대’에서 라이벌 구도를 보여준 그들인 만큼 역시나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실력을 보여주었다는 후문.
국내 인기 아이돌들의 신체 비밀이 낱낱이 밝혀지게 되어 굴욕 아닌 굴욕(?)을 당했다.
이번 주 <출발드림팀 시즌2>에서는 최강의 체육돌을 뽑는 ‘10대 아이돌 철인왕전’을 본 경기에 앞서 3D 체형분석기를 이용하여 아이돌 출연자들의 신체를 분석, 전문가 선생님의 소견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전문가는 가장 체격 조건이 좋은 사람, 체격 조건이 나쁜 사람은 물론 짝궁둥이 인 아이돌까지 밝혀내, 아이돌 멤버들을 당황하게 만들기도 한 것. 특히 블락비의 멤버 유권은 ‘아기몸매의 소유자’라고 밝혀져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하였다.
이번 ‘10대 아이돌 철인왕전’은 순간적인 스피드를 겨루는 ‘스피드 런너’부터 파워를 겨루는 ‘철인 달리기’, <출발드림팀>의 전매특허 경기인 뜀틀 높이뛰기와 깃발잡기 레이스까지 다방면의 신체 능력를 겨루는 7가지 경기를 진행하여 체육돌이라 불리는 아이돌 중에서도, 단 한명의 ‘최강 체육돌’을 가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