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는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2월 공개했던 첫 정규 앨범 ‘ONF:MY NAME’ 기존의 수록곡 11곡에 신곡 3곡을 추가한 총 14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온앤오프만의 아이덴티티가 고스란히 녹아든 음악 색깔에, 청춘을 마주하고 있는 그들의 가슴 속 메시지를 담아 완성했다.
타이틀곡 ‘춤춰(Ugly Dance)’는 ‘나의 모든 삶은 예술이며 자유로운 나는 그 누구보다 아름답다’는 희망찬 메시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지난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의 연장선상에 있는 노래로 어떤 메시지를 전하며 ‘명곡 맛집’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행보를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밖에도 ‘My Genesis (Übermensch)’ ‘The Dreamer’ 등 추가된 신곡 모두 ‘Complete(널 만난 순간)’, ‘사랑하게 될 거야(We Must Love)’ 등의 명곡을 탄생시킨 프로듀싱팀 모노트리 황현 작곡가와 또 한 번 호흡을 맞춰 K팝 팬들의 심장을 정조준할 예정이다.
앞서 온앤오프는 첫 정규 앨범으로 국내외 음원차트 1위를 석권, 앨범 초동 판매량 자체 기록 경신하며 ‘대세 보이 그룹’ 반열에 올랐다. 더불어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를 비롯해 영국 매거진 ‘FAULT’, 홍콩 유력 일간지 ‘SCMP' 등 해외 매체들에서 집중 조명을 받으며 한층 막강해진 글로벌 영향력까지 과시해 이번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늘(28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 리패키지 앨범 ‘CITY OF ONF’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