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새 드라마 <언더커버>가 오늘(23일) 밤 11시 첫 화를 앞두고 있다. 티빙을 통해 <언더커버>를 실시간 시청 및 VOD로 감상할 수 있다.
드라마 <언더커버>는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살아온 남자가 일련의 사건에 휘말리며 가족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지진희, 김현주, 허준호, 정만식, 이승준, 권해효 등 이름만 들어도 신뢰를 높이는 배우들의 대거 출연과 고도의 심리전과 치열한 맞대결을 펼치는 치밀한 서사, 다채로운 캐릭터로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은 작품이다.
이 드라마는 JTBC는 지난 1월 지분 투자를 통해 티빙에 합류한 후, 자사 드라마를 ‘티빙 VOD 독점’ 서비스로 결정한 첫 번째 콘텐츠다. 또한 매주 금요일 JTBC 제작진이 만든 음식 로드 다큐멘터리 <백종원의 사계>, JTBC <유명가수전>의 스핀오프인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을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로 선보이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티빙 황혜정 콘텐츠사업국장은 “티빙은 현재 매주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빠르게 오리지널 콘텐츠 파워를 입증해 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JTBC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발휘하여 <언더커버>독점 서비스와 같은 다양한 콘텐츠 경쟁력을 높여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