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보정이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출연한다.
송혜교, 장기용, 최희서, 김주헌이 출연하는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드라마 ‘미스티’의 제인 작가와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의 공동연출을 맡았던 이길복 감독의 의기투합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김보정은 이번 작품에서 패션회사 더원의 디자인팀 과장 남나리를 연기한다. 극 중 남나리는 깔끔한 성격처럼 일 처리도 깔끔하며 자신이 고른 답이 정답이라는 소신과 믿음도 강한 인물이다.
남나리 역을 통해 김보정은 똑 부러지는 직장인의 매력을 보여주는 동시에, 상사인 하영은(송혜교 분)을 의지하고 진심으로 따르는 모습을 보여주며 극에 활기와 공감대를 불어넣을 전망이다.
김보정은 연극 ‘올모스트 메인’ ‘미스 프랑스’ ‘M.Butterfly’ ‘사이레니아’ 뮤지컬 ‘거울공주 평강이야기’ ‘시데레우스’ ‘그날들’ 등 수많은 연극과 뮤지컬 무대에 오르며 일찍이 실력을 인정받은 배우다. 무대 뿐 아니라 드라마 ‘애인있어요’ ‘돌아와요 아저씨’ ‘낭만닥터 김사부’ ‘초인가족 2017’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영화 ‘해무’ ‘롱 리브 더 킹’ ‘오! 문희’ 등에 출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존재감을 드러내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올해 하반기 편성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