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가 마지막 주자 JR의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뉴이스트는 공식SNS 채널을 통해 19일 발매하는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의 JR 개인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JR은 빈티지한 무드 아래 특유의 아련한 눈빛으로 감성을 자극하는가 하면 정면을 뚜렷이 응시하는 시선에서 전해지는 강렬한 아우라는 묘한 설렘을 자아낸다.
특히 JR은 한 손에 샴페인 잔을 든 채 장난기 어린 표정을 짓고 있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하고, 매끄러운 옆선을 드러내며 치명적인 분위기를 뿜어내는 등 각양각색의 무드는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키운다.
이로써 뉴이스트 5인의 개인 오피셜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은 가운데 함께 공개된 키워드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번 공개된 JR에 해당하는 키워드 ‘Close’와 ‘Open’, 그리고 앞서 공개된 멤버들과 각각의 키워드는 어떤 관련성이 있을지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으며 동시에 정규 2집 ‘Romanticize’를 통해 뉴이스트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안겨준다.
한편, 뉴이스트는 오는 4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Romanticize(로맨티사이즈)’를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