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이 내달 새 오리지널 콘텐츠 <백종원의 사계>를 공개한다.
4월 2일(금)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백종원의 사계>는 자타공인 국내 최고의 요리 연구가 백종원이 전국을 돌아다니며 제철 식재료와 요리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로드 다큐멘터리로, 티빙과 JTBC의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선보이는 첫 오리지널 콘텐츠이다.
백종원은 전국 팔도를 돌아다니며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겨울까지 각 계절에 맞춘 제철 식재료와 그 재료를 활용한 별미를 꼼꼼하게 소개하며 미식 여행의 진미를 선보일 예정. 특히 그만의 풍부한 인문학적 소양과 요리에 대한 열정, 재료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어우러진 <백종원의 사계>는 사계절만큼 뚜렷하고 다양한 매력으로 티빙 이용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백종원의 사계> 봄 포스터는 화사한 봄을 떠올리게 하는 제주도의 유채꽃 밭을 아름답게 담아내 눈길을 끈다. <백종원의 사계>는 앞으로 여름, 가을, 겨울 각 계절에 맞는 특별한 포스터와 제철 음식 소개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것임을 밝혀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빙 관계자는 “티빙의 새로운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로 <백종원의 사계>를 공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백종원의 사계>가 연간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만큼, 이와 함께 전국 팔도의 티빙 이용자들이 맛있고 건강한 한 해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