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24일(수)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이 첫 방송된다.
‘소울메이트’, ‘운명처럼 널 사랑해’를 쓴 조진국 작가의 새 작품에서는 이민기가 타이틀 롤을 맡았다.
이민기가 연기하는 한비수는 대한민국 최고의 스릴러 드라마 작가이자, 연애를 ‘안’ 하는 남자. 분명 까칠하고 예민한데 사랑에 서툴러서 때로는 귀여운 남자. 여기에 남 모를 아픔도 가지고 있는, 그래서 모성본능을 자극하고 어느덧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남자이다.
그중에서도 ‘오! 주인님’ 속 이민기의 눈빛에 주목해달라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그의 눈빛 속에 한비수라는 인물이 느끼는 여러 감정들이 깊게 녹아 있다는 것. 공개된 ‘오! 주인님’ 스틸 속 이민기의 눈빛 역시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듯 보는 이의 마음을 끌어당기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IQIYI International에서 방송과 동시에 전 세계 서비스를 하며, 각 회 별로 방송 직후 볼 수 있다. 해외 유저는 IQ.com를 접속하거나 애플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를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iQIYI International이 제공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KBS미디어 박재환)
사진제공 = 넘버쓰리픽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