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미쓰라와 김희철이 과거 열애설까지 난 애틋한 사이임이 밝혀진다.
오는 2월 9일 화요일 저녁 10시 4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이, 김숙, 김희철,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10여 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감성 힙합 그룹 에픽하이가 그동안 쌓아뒀던 에피소드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날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미쓰라와 김희철이 서로 어색해하는 모습을 보여 관심을 모은다. 미쓰라의 등장과 함께 당황한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킨 김희철은 ”사실 (미쓰라) 결혼식 이후 오늘 처음 본다“며 6년 만의 재회임을 밝힌다.
또한 김희철은 ”미쓰라 결혼식 때 마음이 짠했다“, ”결혼식 끝나자마자 혼자 낮술을 했다“며 당시 오랜 절친을 잃은(?) 공허함을 솔직하게 털어놔 웃음을 자아낸다. 김희철은 ”83년생 친구로 만나 데뷔 초 감정 기복이 심했던 나를 잘 이해해주고 항상 진중하게 얘기를 들어줬다“, ”나와 모든 것이 잘 맞는 친구“라며 미쓰라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다.
이에 더해 타블로는 ”사실 (김희철과 미쓰라는) 과거 열애설까지 났었다“며 ”내가 질투할 거라 생각했는지 항상 둘이 만날 때는 나 몰래 만났더라“며 은밀한 관계였음을 폭로한다.
데뷔 19년 차다운 에픽하이의 역대급 케미스트리는 2월 9일 화요일 저녁 10시 4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공개된다. (KBS미디어 정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