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IX가 새 앨범 'Hello Chapter Ø'과 타이틀곡 'Cinema'로 돌아온다.
2일 오후 3시에 열린 CIX의 컴백 쇼케이스에서는 CIX 멤버들이 참여한 가운데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CIX가 첫 번째 앨범 ‘안녕, 낯선사람’[‘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 두 번째 앨범 ‘안녕, 낯선공간’[‘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 세 번째 앨범 ‘안녕, 낯선시간’[‘HELLO’ Chapter 3. Hello, Strange Time]에 이은 ‘HELLO’ 시리즈 서사의 마지막 장인 ‘안녕, 낯선 꿈’[‘HELLO’ Chapter Ø. Hello, Strange Dream]으로 컴백한다.

용희는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우리도 그만큼 열심히 준비했다. 잘 부탁드린다"며 앨범을 준비하며 품은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번 신보는 CIX가 펼쳐온 ‘HELLO’ 시리즈의 프리퀄 앨범으로, CIX만의 세계관을 또 한 번 확인해볼 수 있다. 앞선 앨범으로 BX의 ‘불의 지옥’, 현석의 ‘물의 지옥’, 승훈의 ‘사막 지옥’, 배진영의 ‘얼음 지옥’, 용희의 ‘나무 지옥’ 등 독특한 뮤직비디오 세계관을 보여준 CIX는 새 앨범에서 ‘Hell’과 숫자 ‘0’을 합친 ‘Hello Chapter Ø’를 공개했다.
앨범은 리얼 오케스트라 사운드가 담긴 첫 트랙 ‘Stairway To Heaven’을 시작으로 밝고 경쾌한 설렘을 선사하는 타이틀곡 ‘Cinema’, CIX의 보컬과 랩, 아카펠라가 어우러져 색다른 무드를 자아내는 ‘Round 2’, CIX의 찬란한 청춘을 노래한 컨트리 풍의 ‘Young’, CIX가 팬덤 FIX에게 전하는 R&B 팝 곡 ‘Everything’까지 5개의 트랙이 담겼다.
이들은 이날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Cinema'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영화관을 무대로 재기발랄한 CIX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뮤직비디오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 공개가 끝나고 진영은 "무대 위에서 밝은 모습, 웃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서 설레고 좋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줬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앨범을 통해 처음 노래에 시도한 BX "카리스마 있고 강한 모습을 보여줬는데 이번 앨범에서는 밝고 경쾌한 모습을 더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설레는 마음을 밝혔다.
한편, CIX는 독창적인 세계관은 물론 완벽한 퍼포먼스와 칼군무, 눈 뗄 수 없는 비주얼로 또 한 번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불어 오늘(2일) 오후에 방송되는 SBS MTV ‘더쇼’를 통해 타이틀곡 ‘Cinema’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KBS미디어 정지은)
[사진= C9 엔터테인먼트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