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박스가 천만 영화 <도둑들>을 비롯해 900만 명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내부자들> <관상> 등 대표 흥행작들을 ‘쿠팡플레이’ (Coupang Play)를 통해 1월 중 선보인다.
쇼박스는 쿠팡이 와우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중인 ‘쿠팡플레이’에 총 51편에 이르는 영화들을 대규모로 공급, 쿠팡과 함께 양질의 영화를 제공할 전망이다.
쿠팡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쇼박스 작품은 김윤석, 김혜수, 이정재, 전지현, 김수현 등 톱배우들의 맹활약으로 개봉 당시 1298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도둑들>과 송강호의 주연작이자 개봉 당시 913만 관객을 동원한 <관상>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이병헌과 조승우의 <내부자들>과 <봉오동 전투>, <끝까지 간다>, <범죄와의 전쟁> 등 총 51편의 쇼박스 영화들이 ‘쿠팡플레이’에서 서비스 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인기 영화, 국내외 TV시리즈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시간과 장소 제약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다. 쿠팡의 와우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추가 비용 없이 월 2900원 멤버십 비용만으로 ‘쿠팡플레이’의 무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다.
쇼박스의 명작 영화들을 만날 수 있는 ‘쿠팡플레이’는 쿠팡 와우 회원에 한 해 쿠팡 앱과 연동만 하면 별도 가입 절차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안드로이드, iOS 기반 모바일 기기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태블릿 PC, 스마트 TV, PC 버전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예정이다. (KBS미디어 박재환)
[사진= 쇼박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