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솔이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귀여운 ‘수호곰’이 등장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는 명랑 발랄한 여고생 ‘신솔이(소주연 분)’와 그녀가 17년째 짝사랑하는 옆집 소꿉친구 ‘차헌(김요한 분)’, 그리고 이들과 청춘을 함께했던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첫사랑 소환 로맨스다. 귀여운 얼굴로 유쾌하고 긍정의 에너지를 뿜어내는 ‘차헌바라기’ 신솔이와 완벽한 외모와 시크한 성격 속에 따뜻한 마음까지 감추고 있는 완벽남 차헌의 매력으로 2021년의 시작을 핑크빛 첫사랑으로 물들이고 있다.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되는 4회에 앞서 체육대회 릴레이 달리기 주자로 나선 신솔이와 그녀를 응원하는 듯한 귀여운 곰돌이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호기심을 낳고 있다. 한 손에 릴레이 바톤을 쥔 채 온 힘을 다해 달리는 듯한 신솔이와, 바로 그 옆에서 그녀와 함께 뛰며 열혈 응원전을 펼치고 있는 곰돌이의 모습이 포착된 것. ‘수호곰’을 자청한 인물의 정체가 과연 누구일지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여기에 숨가쁜 표정으로 ‘우대성(여회현 분)’에게 안겨있는 신솔이의 모습도 함께 공개되며, 과연 이들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미묘한 긴장감을 형성해 온 세 사람은, 지난 3회에서 학급비를 잃어버린 신솔이의 도움 요청을 앞에서는 매몰차게 거절했던 차헌은 몰래 그녀를 위기에서 구해주는 모습을 보였다.
카카오M이 선보이는 <아름다웠던 우리에게>는 매주 월, 목, 토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각 20분, 총 24회. (KBS미디어 박재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