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병사의 비밀 캡처
매일 서희원의 묘지를 찾는 구준엽의 모습에 울컥한 장도연이 눈물을 보였다.
여행 중 갑자기 전해진 서희원의 비극 이후에도 논란은 이어졌다. 서희원의 사망 전후로 전남편 측을 둘러싼 선정적인 루머와, 죽음마저 소비하는 허위 정보들이 쏟아지며 스튜디오는 다시 분노로 물들었다.
서희원이 안치된 대만 진바오산 묘역에서 구준엽이 목격됐다. MC 장도연은 현지에서 만난 구준엽의 근황을 전하던 중 울컥하며 결국 눈물을 쏟았다. 폭우가 쏟아지는 날도 거르지 않고 묘지를 찾는 구준엽은 “희원이는 나보다 더 힘들게 누워 있는데 내가 안 수가 있느냐”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대만 시민들은 구준엽의 소식을 전해 듣고 그를 위로하며 눈물을 보였다. 현지 문화평론가는 “짧은 시간이었지만 서희원은 분명 행복했을 것”이라며 짧았지만 찬란했던 두 사람의 아름다운 인연을 추억했다.
스페셜 게스트 효정은 “첫사항은 이루어지지 않는다고 하지만 끝사랑은 아름다울 수 있다는 걸 믿고 싶었다”라며 구준엽과 서희원이 끝내 지킬 수 없었던 마지막 사랑 이야기를 안타까워하며 눈물을 보였다.
구준엽은 서희원을 추모하고 싶어 하는 팬들을 위해 묘비 주변에 기념 동상을 세웠다. MC 이찬원은 “아직도 구준엽의 사랑은 계속되고 있다”라며 죽음도 갈라놓지 못한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하며 깊은 여운을 남겼다.
KBS 2TV ‘셀럽병사의 비밀’은 인류 역사의 정점에 섰던 셀러브리티들의 은밀한 생로병사를 파헤치는 대한민국 최초의 의학 스토리텔링 예능이다. 세상을 떠난 유명인들의 파란만장한 삶과 죽음을 통해 질병과 의학지식을 흥미롭게 풀어낸다.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