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 시즌3
제이슨 시걸과 해리슨 포드의 유쾌한 호흡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애플TV 코미디 시리즈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원제: Shrinking) 시즌3가 오늘(28일) 공개된다.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는 사람들에게 거침없는 팩트 폭격을 날리게 된 심리 치료사 ‘지미’(제이슨 시걸)의 이야기를 담은 시리즈다. 심리 치료사 ‘지미’가 무조건적인 공감 대신 솔직한 조언을 건네며 시작된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 시즌 1과 시즌 2는 유쾌한 웃음 속에 진한 여운을 담아 전 세계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더욱 강렬해진 팩트 폭격으로 돌아올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 시즌 3에서는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 제이슨 시걸과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의 해리슨 포드가 다시 한번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지미’가 솔직한 내면을 털어놓는 상담을 통해 환자의 고민뿐 아니라 자신의 상처와도 마주하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선보일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 시즌 3은 보다 복잡한 인간 관계와 감정의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따뜻한 메시지를 전할 것이다.
오늘 공개되는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파킨슨병으로 몸과 마음에 위기를 겪는 ‘폴’(해리슨 포드)이 ‘지미’와 함께 스포츠카를 몰며 한계에 굴하지 않는 모습을 그려내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실적인 고민에 유머와 따뜻한 위로를 더해 사랑받은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 시즌3은 Apple TV를 통해 공개된다.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 시즌 1과 시즌 2는 지금 바로 Apple TV와 티빙 내 Apple TV 브랜드관에서 정주행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