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플러스 오리지널 서바이벌 ‘PLANET C : HOME RACE'
‘플래닛C : 홈레이스’ 파이널에 진출할 생존자가 오늘(20일) 밤 결정된다.
엠넷플러스 오리지널 서바이벌 ‘PLANET C : HOME RACE' 3회에서는 대반전의 생존자 발표식이 진행된다. 데뷔를 향해 치열하게 달리고 있는 참가자 중 꿈을 이룰 생존자는 누구일지, 그 운명에 호기심이 치솟는다.
‘홈레이스’는 서바이벌 특유의 긴장감과 숨 돌릴 틈 없는 전개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차 팀 배틀에서는 ‘DRAMA’ 팀, ‘ISTJ’ 팀, ‘HOT’ 팀이 각각 1, 2, 3위에 올랐고, 각 팀의 에이스들이 모인 2차 팀 배틀에서는 모두의 예상을 깨고 ‘ISTJ’ 팀이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그런 가운데 오늘(20일) 엠넷플러스와 Mnet에서 동시에 공개되는 3회에서는 1차 팀 배틀과 2차 팀 배틀 투표 점수를 합산한 최종 팀 순위와 생존자 발표식 결과가 밝혀진다. 최종 팀 순위 결과에 따라 1등 팀은 전원 생존, 2등 팀은 절반이 탈락 후보, 3등 팀은 전원 탈락 후보가 될 예정으로, 참가자들에게는 단 두 번의 생존 기회만 주어지는 만큼 긴장감이 감돈다.
‘홈레이스’ 제작진은 “생존자 발표식 뿐 아니라, 참가자들의 색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피지컬 대결도 만나볼 수 있다. 3회엔 반가운 출연자 있을 것”이라며 “1차 글로벌 투표 결과를 통해 현재까지 확정된 최종 데뷔 인원수도 공개된다. 놓치지 말고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플래닛C : 홈레이스’는 이번주부터 엠넷플러스와 Mnet 채널에서 동시에 공개된다. 3회는 오늘(20일) 밤 9시, 엠넷플러스와 Mnet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 출처 = ‘플래닛C : 홈레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