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UP(비비업)
그룹 VVUP(비비업)이 '슈퍼 모델'로 새롭게 태어난다.
VVUP(킴, 팬, 수연, 지윤)은 오늘(20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VVON(본)'을 발매한다.
타이틀곡 'Super Model(슈퍼 모델)'은 전자 드럼, 댄스 신스, 피치드 기타가 어우러진 리드미컬한 댄스 트랙이다. 곡 제목처럼 VVUP은 슈퍼 모델을 연상시키는 위풍당당한 에너지를 음악과 퍼포먼스에 담아내 지금껏 보여준 모습과는 완전히 다른 매력를 선사할 전망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현실과 환상을 넘나드는 판타지 속 네 멤버가 치열한 경쟁 끝에 슈퍼 모델이 되기까지의 운명적 서사를 펼쳐낸다. 독특한 미감이 돋보이는 가운데, VVUP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극대화해 다시 한번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VVUP(비비업)
이 외에도 'VVON'에는 우리 모두가 '필터'를 쓴 채 즐기는 초현실적 파티를 일렉트로닉 장르로 녹인 'House Party', 펜타토닉 기반의 세련된 프로덕션이 돋보이는 힙합 트랙 'INVESTED IN YOU', 다이내믹한 베이스와 드럼 비트 위에 화려한 신스 사운드가 더해진 'Giddy Boy', 벅차오르는 에너지가 매혹적으로 감미로우면서도 몰아치는 감정을 R&B 사운드로 담은 '4 life' 등 5곡과 각 곡의 인스트루멘털(inst.) 버전까지 총 10개 트랙이 수록됐다.
데뷔 후 처음 선보이는VVUP의 미니 1집 'VVON'은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이고이엔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