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베이비소울과 류수정, 골든차일드 TAG와 홍주찬이 컬래버레이션 곡을 발표한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공식 SNS를 통해 러블리즈 베이비소울과 류수정, 골든차일드 TAG와 홍주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순천의 하늘 아래에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네 사람은 드넓은 갈대 밭을 배경으로 벤치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순천의 하늘 아래에서’는 평소 어쿠스틱 기타를 들고 곡을 즐겨 쓰는 류수정의 포크 감성을 기반으로 수줍은 듯 당찬 베이비소울의 가창, 부드럽고 감미롭게 곡 전반을 감싸는 홍주찬의 음색, TAG의 감성적인 싱잉 랩이 조화를 이룬 따뜻한 사랑 이야기의 곡이다.
특히 류수정이 직접 연주한 어쿠스틱 기타 리듬과 새들의 노랫소리를 연상시키는 바이올린 선율이 각기 다른 색채를 가진 네 명의 목소리를 조화롭게 묶어내며 완성도 높은 음악을 탄생시켰다.
앞서 네 사람은 KT OTT 서비스 ‘Seezn(시즌)’의 오리지널 콘텐츠 ‘싱스트리트’를 통해 순천 차박 여행에 도전, 여행을 하며 느꼈던 감정들을 담아낸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예고한 바 있다.
한편, 러블리즈 베이비소울과 류수정, 골든차일드 TAG와 홍주찬의 컬래버레이션 곡 ‘순천의 하늘 아래에서’는 오는 24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BS미디어 정지은)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