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명
배우 이주명이 희한하게 꼬일대로 꼬인 인물들 속에서 개성 강한 매력을 꽃피우며 시청자들과 만난다.
오는 2026년 첫 방송될 JTBC 새 드라마 ‘신입사원 강회장은 사업의 신(神)이라 불리는 굴지의 대기업 최성그룹의 회장 강용호가 사고로 원치 않는 2회차 인생을 살게 되는 리마인드 라이프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이주명은 극 중에서 존재 자체가 비밀인 재벌가의 숨겨진 자식 강방글 역으로 나온다. 남들과 다른 탄생 비화로 인해 마음과 비전까지 숨기고 살아가야 하는 인물로 겉으로는 유학파 출신의 문제아처럼 쿨하게 굴지만 내면에는 존재 가치를 찾겠다는 뜨거운 야망을 가진 단단한 캐릭터다.
가슴에 품은 꿈을 이루기 위해 신분을 변장해 최성그룹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게 되고, 그 과정에서 여러 인물들과 얽히며 고군분투할 예정이다.
강방글이 지닌 입체적인 매력들은 이주명의 신선한 변신과 안정된 연기력을 통해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강용호(손현주 분)의 영혼을 가진 ‘신’입사원 황준현(이준영 분)과 제대로 얽힐 예정이라 다채로운 상황 속에서 다양한 매력 모먼트들이 펼쳐질 전망이다.
이주명의 이색 변신이 담길 JTBC 새 드라마 ‘신입사원 강회장’은 오는 2026년 첫 방송된다.
[사진=에일리언컴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