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허각이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ello'를 발매한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1일 오후 8시 허각 공식 SNS를 통해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ello(헬로우)'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허각의 스페셜 앨범 'Hello'의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우린 어쩌다 헤어진 걸까'는 풍성한 악기 사운드와 서정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멜로디의 곡으로, 허각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노을, V.O.S, 루나 등 발라드의 최강자 가수들과 작업해온 작곡팀 bigguyrobin이 작업했으며, 작사에는 신승훈의 'I Believe', 성시경의 '내게 오는 길', 노을 '전부 너였다' 등 히트곡을 작사한 양재선 작사가가 참여해 어쩌다 찾아온 헤어짐에 대한 아픈 마음을 현실적인 가사로 녹여냈다.
타이틀곡 '우린 어쩌다 헤어진 걸까' 외에도 허각이 10년 동안 허각의 목소리를 사랑해 준 이들에 대한 마음을 직접 작사로 표현한 'Best view(베스트 뷰)', 허각이 10년 만에 더 성숙해지고 깊어진 감성으로 다시 부른 'Hello (2020 Ver.), '죽고 싶단 말 밖에 (2020 Ver.)'가 수록됐다. 더불어 허각의 베스트 곡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향기만 남아', '사월의 눈', '혼자, 한잔', '바보야', '마지막으로 안아도 될까', '흔한 이별', '듣고 싶던 말'을 리마스터링해 수록했다. 이렇게 총 12곡을 수록하여 특별한 10주년 기념 앨범을 완성했다.
허각의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ello'는 지난 10년 동안 함께해 준 팬들과 대중에 대해 전하는 특별한 인사인 동시에, 앞으로의 가수 허각에 대한 인사도 함께 담겨 있는 앨범으로, 허각의 데뷔 10주년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KBS미디어 정지은)
[사진=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