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재킹 시즌2
넷플릭스 <하우스 오브 다이너마이트>에서 핵 버턴을 앞에 두고 고뇌하는 미 합중국 대통령을 연기했던 이드리스 엘바가 이번에는 테러리스트와 치열한 두뇌 싸움을 펼친다.
내년 1월 공개되는 애플TV ‘하이재킹’ 시즌2는 테러리스트 집단이 수백 명의 승객이 탑승한 지하철을 납치하며 벌어지는 극한의 상황 속 인명을 구하기 위한 숨 막히는 사투를 담은 스릴러 시리즈다. 미국 배우 조합상을 수상하고 에미상에 노미네이트된 배우 이드리스 엘바가 주연과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한 ‘하이재킹’ 시즌 2가 2026년 1월 14일(수) 공개를 확정 짓고 첫 스틸을 공개했다.
납치된 비행기에서 목숨을 건 아슬아슬한 생존 작전을 그린 ‘하이재킹’ 시즌 1에 이어 ‘하이재킹’ 시즌 2에서는 테러리스트들이 독일 베를린의 지하철을 장악하면서 벌어지는 인질극이 펼쳐질 예정이다. 독일 당국이 승객들을 구출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열차에 오른 ‘샘’(이드리스 엘바)은 한순간의 선택이 수백 명의 생사를 가르는 절체절명의 상황에 맞선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지하철 문 앞에 선 유능한 기업 협상 전문가 ‘샘’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샘’이 새로운 위기를 어떻게 헤쳐갈지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긴박감 넘치는 전개로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선사할 ‘하이재킹’ 시즌 2는 총 8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2026년 1월 14일(수) 첫 두 편의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2월 25일(수)까지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를 Apple 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하이재킹’ 시즌 1은 지금 바로 Apple TV와 티빙 내 Apple TV 브랜드관에서 정주행할 수 있EK.
[사진=애플T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