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
Apple TV의 대표 코미디 시리즈인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원제: Shrinking)가 내년 1월 28일 시즌3을 공개한다.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는 사람들에게 거침없는 팩트 폭격을 날리게 된 심리 치료사 ‘지미’(제이슨 시걸)의 이야기를 담은 시리즈다.
드라마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제이슨 시걸과 영화 ‘스타워즈’,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로 사랑받은 할리우드 대표 배우 해리슨 포드가 주연을 맡아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인다.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는 아내를 잃은 슬픔에 잠긴 유능한 심리 치료사 ‘지미’가 상담사로서의 직업윤리에서 벗어나 환자들에게 자신의 생각을 거침없이 말하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렸다. 그동안의 원칙을 어기는 ‘지미’의 새로운 심리 상담은 환자들은 물론 ‘지미’의 삶에도 엄청난 변화를 가져온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선배 심리 치료사 ‘폴’(해리슨 포드)과 마주앉은 ‘지미’부터 이웃 부부 ‘리즈’(크리스타 밀러)와 ‘데릭’(테드 맥긴리), 딸 ‘앨리스’(루키타 맥스웰) 등 반가운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겨 이들 사이의 관계 변화와 새로운 전개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사연을 통해 유머와 감동을 동시에 전할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는 총 11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2026년 1월 28일(수) 1시간 분량의 첫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4월 8일(수)까지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를 Apple TV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 시즌 1과 시즌 2는 지금 바로 Apple TV와 티빙 내 Apple TV 브랜드관에서 정주행할 수 있으며, Apple TV는 안드로이드용 Apple TV 앱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사진=Apple T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