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버맨쉬
지드래곤의 공연을 아이맥스로 만난다.
G-DRAGON의 8년만의 월드투어 ‘위버맨쉬’의 역대급 현장을 담아낸 콘서트 실황 영화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가 IMAX 개봉을 확정했다. IMAX를 통해 G-DRAGON의 무대를 가장 압도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포맷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의 IMAX 개봉 확정은, 관객들이 자신의 취향에 따라 더욱 폭 넓은 선택지를 가질 수 있게 된 데 있어 의미가 크다. IMAX 포맷은 압도적인 크기의 초대형 스크린과 더욱 정교한 사운드 기술이 적용되어 G-DRAGON의 표정부터 아주 작은 제스쳐, 숨소리까지 놓치지 않고 담아내 더욱 생생한 현장감을 선사한다.
위버맨쉬
공연 현장보다 더욱 세밀하게 무대를 관람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빠져드는 듯한 압도적인 몰입감을 전하며 관객들을 콘서트 당시의 순간으로 끌어들일 예정이다. 이번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의 IMAX 개봉은 CJ 4DPLEX가 배급을 확정한 국가들 중 IMAX 포맷이 운영되는 모든 곳에서 진행되며, 글로벌 스타 G-DRAGON의 위상을 더욱 널리 알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IMAX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위버맨쉬’를 상징하는 무대를 배경으로 당당하게 서있는 G-DRAGON의 모습을 담았다. 88개월만의 컴백, 8년만의 월드투어를 상징하는 ‘위버맨쉬’는 니체의 철학에서 유래된 키워드로, 스스로의 삶을 창조하고 과거의 가치를 넘어서는 인간의 초인적인 면모를 의미한다.
G-DRAGON의 공연 실화 영화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는 10월 29일 CGV에서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사진=CG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