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인 어 밀리언
트와이스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히스토리 무비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이 9인 9색의 스페셜 포스터와 진심을 전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트와이스의 목소리로 한층 더 가까이, 한층 더 깊게 만나는 특별한 시간을 다룬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이 10월 20일 CGV 단독 개봉을 시작으로 글로벌 극장 개봉을 앞두고 원스(ONCE)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할 스페셜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페셜 포스터는 트와이스 멤버 한 명 한 명이 모여 완성한 퍼즐처럼, 9인 9색의 매력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콜라주 형식으로 구성돼 선물 같은 비주얼을 완성했다. 포스터에는 지난 10년 동안 트와이스가 함께 만들어 온 이야기와 현재의 따뜻한 온기가 고스란히 담겨 있으며, 멤버들의 밝고 자연스러운 표정이 서로에게 포근한 기운을 전한다.
화려한 무대 위 모습이 아닌 일상 속 편안한 표정은 오랜 시간 함께한 팬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며, 각자의 행복한 미소에서는 10년간 쌓아 온 신뢰와 친밀감, 끈끈한 동료애, 팬들에게 보내는 감사의 마음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화면을 향해 손을 흔드는 멤버들의 현재 모습으로 시작해, 1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지난 시간을 짧게 되돌아본다. 이어, K-팝을 대표하는 글로벌 슈퍼스타답게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해 온 트와이스의 모습과 함께, “꿈에도 생각 못 했고 정말 감사한 일”이라며 지난 10년을 되돌아보는 목소리가 더해진다.
원 인 어 밀리언
어느새 10년 차 프로 아이돌이 된 트와이스는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며, “The times we shone together (함께였기에 빛날 수 있었던 시간)”이라는 뭉클한 카피와 무대 뒤에서 열정을 쏟는 각 멤버의 모습이 이어진다. 마지막으로 화려한 무대와 팬들의 환호가 교차하며, 지금까지 함께해 온 ‘원스’와 멤버 서로에게 “앞으로도 계속 옆에 있어줘” 라는 진심 어린 메시지를 전한다.
트와이스 데뷔 10주년 기념 공식 다큐멘터리 무비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은 수많은 글로벌 히트곡, 대규모 월드투어, 각종 음악상 수상 등 K-팝 역사에 굵직한 기록을 남긴 트와이스의 여정을 돌아본다.
오직 스크린에서만 볼 수 있는 ‘10주년의 진심’을 담은 특별한 선물 같은 다큐멘터리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은 오는 10월 20일 CGV를 시작으로 글로벌 개봉이 전개될 예정이다.
[사진=CG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