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 메모리즈 인 시네마
‘차은우 VR 콘서트 : MEMORIES’를 일반 2D, SCREENX, 4DX, ULTRA 4DX 등 다채로운 포맷으로 만날 수 있는 <차은우 : 메모리즈 인 시네마>가 24일 CGV 단독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개봉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6월 개봉한 ‘차은우 VR 콘서트 : MEMORIES’는 연기와 음악을 넘나드는 올라운더 아티스트 차은우의 첫 번째 VR 콘서트로, 공연을 넘어 관객이 직접 이야기에 참여하는 인터랙티브 작품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설렘, 사랑, 이별, 기억 등 다양한 감정을 담은 서사와 무대를 통해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 했다.
한편 24일 CGV 단독 개봉을 확정한 <차은우 : 메모리즈 인 시네마>는 ‘차은우 VR 콘서트 : MEMORIES’를 2D, SCREENX, 4DX, ULTRA 4DX 등 확장된 포맷으로 한층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작품이다. 웅장한 스크린과 입체적인 사운드, 양옆으로 펼쳐지는 화면과 생생한 모션 효과를 통해 차은우와 관객만의 밀도 높은 로맨스 판타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차은우 : 메모리즈 인 시네마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차은우의 청량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푸른 꽃잎이 흩날리는 배경 위로, 관객들을 만나기 위해 설렘을 유발하는 의상을 갖춰 입은 차은우가 다정한 미소를 짓고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특히 기존 ‘차은우 VR 콘서트 : MEMORIES’ 포스터와는 또 다른 감성을 담아, 극장에서 새롭게 선보일 특별 포맷 상영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SCREENX, 4DX, ULTRA 4DX를 통해 더욱 생생하게 돌아온 <차은우 : 메모리즈 인 시네마>는 9월 24일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